엄정화 노래모음 히트곡 전부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6. 11. 15:32

 

엄정화 노래모음 히트곡 전부듣기

이번엔 월요일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월요일은 다소 은 힘들고 지치죠 그렇다보니 이번엔 약간은 흥겹고 흥겨운 노래들을 준비를 했어요.바로 엄정화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한국 최고의 여성 만능엔터테이너라고할 수 있네요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씨는 배우이면서 가수인 것이기도 하시게 되었죠. 1993년도에 영화 배우로 데뷰를 하는데 같은해 1993년 가수로 앨범을 발표를 하네요. 이후 1990년대 꾸준하게 앨범을 발표를 해보시게 됩니다. 대부분의 가수분들 보다 더도 히트한 노래들이 많습니다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노래모음

하늘만 수락한사랑, 눈동자, 배반의 장미, 포이즌, 몰라, 페스티벌, 다가라, 디스코등등 정말 히트한 노래들이 많습니다. 배우로서도 성공하기 힘든데 가수로서도 히트를 얻었던 최고의 만능엔터테이너 이신데요. 자 그러면즉시 노래듣기를 해보실까요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노래모음

아래 준비한 엄정화 노래모음은 명곡들이 모조리 들어있네요. 이러한식으로 감상 하고 있기 때문에 1990년대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들게되기도 하게되는데요. 하단 준비핻릔 노래듣기는 뮤직영상들도 있기도 한데 전성기때의 엄정화씨 모습을 보실수가 있네요.

확실히 옛날에는 화장법이 현재하고는 다른 화장법이었어요. 확실히 현재이 더 어려보시는것 같은 느낌이 들게되기도하겠죠.

생각 하니까 20년 이상 지나간 곡들도 있더군요. 그렇지만 지금 현재 들어도 너무나도 좋은 곡들인데요

현재에도 저는 90년대 발표되게 되어진 노래를 즐겨들어본데 드다 보게 되면 엄정화씨의 노래가 빠지지가 않거든요. 그렇기에 이번엔 별도로 한꺼번에 전부 감상 해볼수 있도록 준비해봤는데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겟네요. 그러면 준비해드린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