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러비더비 노래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6. 30. 15:51

 

이번엔 신이나는 노래 한곡을 준비했어요. 남녀노소 모조리 좋아하고 있는 노래였던 티아라의 곡인 러비더비를 한번 준비 해보았습니다. 정말 히트한 곡들이 정말 정말 많았었답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이번엔 신이나는 노래가 들어보고 싶어서 러비더비를 찾아 듣게 되었어요. 러비더비는 언제 들어봐도 정말 신나고 들어보기에 좋은거 같네요. 티아라 러비더비는 2012년에 발표를 하셨어요.

 

티아라 러비더비

러비더비는 벌써 3년이나 훌쩍 흘러간 노래네요. 그때쯤 안내하는 이노래는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던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비트가 가미되게 되어진 곡으로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 작곡가가 만든 노래이기도한데요.

티아라 러비더비
티아라 러비더비

아마도 티아라 좋아하시던 분들 엄청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왕따사건으로 인하며 최정상의 걸그룹이 하루아침에 사람들의 외면을 받으시는 그룹이 되버버린 사건이에요. 요즘 들어서 이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게 되었군요. 솔직히 그로 인해 무척이나 안타까운 그룹이라고 생각되요. 발표하고 있는 곡들마다 대 관심을 했었고, 외모, 가창력 전부 겸비하였던 그룹인데말이기도한데요. 다시 러비더비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티아라 러비더비
티아라 러비더비

정말 중독성 강하고 한번만 들어도 가사가 입가에 멤돌게 하고있는 그러한 매력이 있는 곡인데요. 그러면 방문자분들도 오늘 간만에 한번 티아라 러비더비 라이브 무대 비디오으로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된것 같습니다. 신나는 오늘의 노래 티아라 러비더비 동영상으로 가사도 같이 들어보시면 좋아요. 그러면 깨알팁에서 이번 포스팅은 그만 마치도록 하고 내일 다시 좋은 주제로 다시 보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