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2022. 7. 1. 19:08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검색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동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정보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할겁니다. 그전에 제공을 하던 서비스였었지만 너무너무 안타깝게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어요 작년에 일부 프로그램들이 종료했어요.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이 프로그램이었네요. 저또한 정말 안타깝게 생각을 해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셔서 동비디오도 대단히 간편하게 만들수가 있었습니다. 지속 적으로 이용하신 분들에게는 네이버 동비디오 편집기가 아쉬웠을겁니다.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이러한 식으로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간 프로그램이었느데요. 공식 서비스 네임은 네이버 포토뷰어였어요. 그렇지만 이 곳에 동비디오 제작 기능도 포함이 되어있었습니다. 이 기능 떄문에 이용하신 분들도 많았을텐데요.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이러한 식으로 보이는것 처럼 4번쨰에 편한 동비디오 제작 기능들이 있었네요. 그렇지만 본격적으로는 이젠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그렇지만!! 제가 바로 다운 할수가있는 바로가기를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서비스는 종료되기는 했지만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볼수 있는 링크는 아직 살아있더군요.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아래에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방문자님들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됩니다 32비트와 64비트가 있기도한데요.

다운받아주고나서 이제는 동동영상을 수정하고 편집할수가 있도록 네이버 동동영상 편집기 셋업을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그러면 이제 이렇게 인스톨 시작이 되어질 건데요. 인스톨 하시는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안내에 따라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이런 방법으로 인스톨이 되어져요. 크기는 약 70메가정도 하고있는듯하더군요. 이러한 방법으로 설치진행이되게 되어지시면 이제는

네이버 동동영상 편집기를 이용할수있게 되어 지는데요. 포토뷰어 밑에에 보신다면 동동영상 만들기 버튼이 있기도 한데요.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그 버튼을 눌러 보시면 이렇게 실행 되게 되어지죠. 이번 안내를 해드린방법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너무너무 좋았던 프로그램인데 서비스 종료하며 아쉬웠는데 아직 다운 가능한 링크가 있으니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이만 저는 마칠게요.

 

 

32비트

 

 

/

64비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