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노래모음 명곡 다시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7. 8. 01:59

 

노사연 노래모음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음악감상을 준비했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이럴땐 따듯하고 감미로운 곡들이 좋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노사연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참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곡들이 꾀많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바램이라고 하는 곡으로 참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으십니다. 물론 감미로운 곡들이 참 잘어울리시는듯하죠. 현재까지 참 많은 노래를 발표를 하셨늗네요. 2글자로 되게 되어진 곡들이 특히 많이 사랑을 하는 특징도 있네요.

노래감상을 해보기 전에 일시적으로 가장우선 설명을 해드릴겁니다. 1978년도에 가수로 대뷰를 하셨죠. MBC의 대학생 가요대회를 통하여 대뷰하였었답니다. 이 대회를 통하여 금상을 수상하게 되었군요. 이후 가수로 대뷰를 해보게됩니다. 1집은 비교적 크게 인기를 하진 않았죠. 그렇지만 1989년도에 발표 했던 곡인 만남이 비교적 크게인기를 하시게되어지면서 상당한 관심을 한몸에 얻게 되어지시기로 하죠. 이러한식으로 만남의 히트로 인기 가수 반열에 올라 서게 되는데요.

노사연 노래모음

후에도 지속적으로 좋은 노래를 발표를 하면서 현재까지도 일관적이신 공식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계신 것이죠. 만남 노래는 작은 이모부가 만들어주신 노래라고 하더군요. 또한 안내하는 이노래를 통해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었죠. 이번엔 노사연 노래모음 두편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가장 일반적인 노래 곡들이 담아져 있는 노사연 노래모음집 인데요.

노사연 노래모음

시간이 되시면 안내를 해보는 노래들 마다 시간을 내어서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으실것같습니다. 저역시 오늘 알아 보고 나니 만남 노래들을 들어보려서 찾아보다 더가 만남, 사랑, 까지 전부 듣게 되었습니다. 목소리도 참 좋으시고, 분위기도있기때문에 너누무 좋네요

위에 준비한 모음은 약 1시간 가량 재생이 되는 히특곡 모음입니다. 준비한 모음을 통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바래요. 저또한지금 또 한번 전부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이젠 휴무일이니 편리하게 들어봐도 좋겠습니다.

겨울이면 이러한 감미롭고 감미로운 노래 곡들이 떠오르게 하게되는데요. 하단 모음 하나더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상단에 모음이라 대표히트곡들이 겹치간 하게되는데요. 30분 짜리로 타가수들의 곡들하고도 섞여있기 때문에 좋은것같습니다

준비한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준비한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서 즐거운 공휴일 보내시기 바래요. 현재 공휴일마다 바쁘실텐데 쉬실때는 이러한식으로 조용하고 서정적인 음악 들어보시기 해보며서 치유해봐도 좋겠습니다. 저는 그중에 서도 오늘 만남 이노래 너무나너무 좋죠 물론 심금을 울리는 명노래들중에서 명곡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