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받운받기

카테고리 없음|2022. 7. 9. 22:08

 

무료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받운받기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번에 회사나 자영업자분들에게 필요한 서식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아마도 자영업자분들이 더더욱더 찾으실듯 한데요. 간이영수증은 3만 원까지 머나 사용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그 이상의 금액에 대하여는 이서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최근에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자동으로 세금 계산서가 작성이 되어지지만 수기로 작성을 해드려 보고 있는 경우도 있네요. 급하게 필요할 땐 종이 서식을 다운로드하며 발급해주시는 게 편리합니다. 오늘은 종이 서식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세금 계산서에 관련된 안내입니다. 이 서류에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업태, 종목, 주소, 결제방식, 작성일자, 품목, 규격, 수량, 단가,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 부가세 포함 여부, 책 번호, 일련번호, 합계금액 등의 내용이 들어가야 합니다.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또한 위에 보는 것처럼 압축이 되어있는 파일을 제가 첨부를 해보았어요.그렇다보니 다운로드해주시고 압축을 풀어 주셔야 종이 세금계산서 샘플이 나오게 되는데요. 세금 계산서 파일 압축 풀고 제가 열어보겠습니다.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이런 식으로 엑셀로 된 파일인데요. 그렇다보니 컴퓨터에 MS 오피스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하죠. 또는 다큐 인디와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신다면 무상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출력을 하시고 직접 수기로 작성해도 되죠. 먼저 공급자 보관 원할 나오게될게 될겁니다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또한 이어서 공급받는 자 보관 원할 같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A4용지 한 장에 공급하고 있는 자와 공급받는 자용이 모두 들어가 있는 파일입니다. 자 그럼 인쇄 미리 보기로 본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까요. 보통 많이 사용하게 되는 그 표준 모양입니다.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이런 식으로 생겼답니다. 아마도 급하게 이서식이 필요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을 것같네요. 안내해드린 세금 계산서 필요하면 바로 밑에 첨부해드린 파일 다운로드하며 사용하세요. 종이 세금계산서 양식 안내 포스팅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