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MV

카테고리 없음|2022. 8. 13. 17:12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MV

근래 앨범만 발표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여성듀오 그룹이 있는데요. 바로 '볼빨간사춘기'라고 하는 그룹인데요. 정말 음색도 유니크하시면서 좋은 곡들도 너무 많기도 합니다.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특히나 10대 20대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게 해주시는 곡들이 많기도 해서 요즘 생각이 나는 음원킬러인데요. 이번엔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를 했어요.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요즘 나온 노래 여행을 들어 보고있다가 이노래들을 다시 듣게 되게 되었는데 썸타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노래가 정말 공감이 되어질겁니다. 노래 들어 보고 있으 면 심쿵하게 만드는 노래같네요.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

이번엔 뮤직영상 버전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뮤직영상 살펴보시면 안지영씨의 매력이 더웃 돋보여지시는것 같습니다. 근래 아이유를 잇고있는 인기보컬인 것이기도 하죠.

뮤직동영상로도 살펴보고 하단는 라이브 영상인데요. 썸탈거야랑 우주를줄게를 함께 불러주시는데요.

생동감있는 라이브라서 마치 바로앞에서 보시는듯한 느낌이 들게되기도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볼빨간 사춘기 썸탈거야를 준비해보았어요. 썸타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는 노래였어요. 달콤달콤한 노래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