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지대 노래모음 히트곡

카테고리 없음|2022. 9. 2. 23:36

 

휴무일 잘보내셨는 지요~? 저또한 이번 휴일에는 집에서 푸욱~~ 쉬었답니다. 휴일에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죠. 비도 많이 내리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어디 못나가고 집에만 있었어요^^

녹색지대 노래
녹색지대 노래

이번에도 여러분들과 같이 지나간시절의 지나간시절의 노래들을 들어보려 하게되는데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여러분들 반가워하시게 될 녹색지대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이름만 들어도 반갑네요^^

녹색지대 노래
녹색지대 노래

곽창선씨와 권선국씨가 결성했던 남성2인조 그룹이었네요!! 1994년도에 정규 앨범을 발표를 하시며 음악계에 데뷔를 하게 됬습니다. 녹색지대 노래모음부터 바로 들어 보도록 할까요

정말 간만에 들어보시는 흘러간시절의 90년대 곡들인데요,. 1990년대 녹색지대의 인기는 점라 대단했었는데요!! 옛생각이 나게 하고있는 옛 흘러간시절의 곡들인데요. 여러분들도 전부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녹색지대 노래
녹색지대 노래

재생목록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준비를 해본 녹색지대 노래모음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보아도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흘러간시절의 발라드 명곡 노래들이에요. 계속 들어도 실증나지 않는 노래같은생각이드네요. 신나게 감상해 주시고 저는 내일 다시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