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엑세스 거부 강제삭제하기

카테고리 없음|2022. 9. 4. 12:32

 

폴더 엑세스 거부 강제삭제하기

폴더 엑세스 거부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이상한 폴더나 파일이 있을때가 있네요 바로 Delete로 삭제하려해도 삭제가 되지않는 경우이에요. 특히 이상한 폴더를 빈번하게 목격한곤 가네요. 지우려고 하게 된다면 폴더 엑세스 거부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요.

재부팅을 해보아도, 안전모드로 들어가도 삭제가 안될 때가있네요. 이런 경우라고 한다면 오늘안내를 해드리는 언락커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여 간편하게 삭제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폴더 엑세스 거부

오늘 설명해드리는 언락커는 폴더 엑세스 거부등이 나올때 해결을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이런 경우 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폴더를 잡고있는 경우가있어요.

그렇다보니 접근이 불가능하게되어지는겁니다. 이러한 핸들들을 모두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무상으로 제공 하게되는데요. 꽁짜 다운로드 해보실까요.

그렇게 하면 이렇게 설치 시작이 되어집니다. 설치 과정에서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 설차기 되어질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이렇게 델타툴바라는게 설치가 되어지느데요. 그냥 Quick로 하지 마시고 아래 어드벤스드 선택해 주시고 체크박스 해제를 하여서 설치가 안되게 해주세요.

폴더 엑세스 거부

그러면 이제 문제가 발생하는 폴더로 가시기바래요. 그리고 해당 폴더를 선택을 해준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보세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인스톨가 되었다고 한다면 언락커라고 보이실거에요. 여길 눌러 주시면 됩니다.

폴더 엑세스 거부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 부분에서 콤보박스를 <삭제>라고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나서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게 되면 해당 폴더나 파일이 삭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폴더 엑세스 거부

이렇게 삭제가 되어 지실겁니다. 주로 이런 경우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폴더를 지우지 못하도록 하고 있을 경우가 많죠.

이런 행동을 해드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면 제대로된 프로그램이 아닌 경우가 많을겁니다. 안내한것처럼 폴더 엑세스 거부시 강제 폴더 삭제 방법 참고해서 해보시고, 바이러스, 악성코드들 검삭도 함께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자료실: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