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무정 듣기무대영상

카테고리 없음|2022. 9. 24. 13: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지나간시절의 노래 한곡을 준비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 정식 활동을 하고있는 채정안씨인데요. 오늘은 가수 활동시절 대표곡인 채정안 무정을 준비를 했습니다. 정말 그전 부터 레전드 여신이셨죠!! 솔직히 활동 그시절에 외모로 치면 채정안씨가 단연 1등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채정안 무정
채정안 무정

가수로 활동당시에도 히트곡이 상당했죠. 채정안 무정을 빼놀수없는가 없답니다. 예전에 한창 테크노 음악이 유행하게될때 가수로 변신하셔서 큰 인기를 받았었는데요!! 풋풋하던 시절의 채정안씨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 동영상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채정안 무정
채정안 무정

정말 얼굴도 너무 예쁘시지만 몸매도 지금 보니 정말 완벽하시네요!! 괜히 여신이라고 하는 얘기가 나온게아니죠!! 오늘 오신분들도 1990년대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완전히 1999년도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채정안 무정
채정안 무정

발표되게 되어진지가 20년 가까이 지나간 노래가 되었네요. 그렇게 따지니까;; 왜 그런지 서글프게 느껴 지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빨리도 흘러갔나라고 하는 생각말이기도 한대요. 아래 준비해드린 비디오으로 노래 다시 감상해 보실수있네요.

준비한 채정안 무정 노래 들으면 옛기억이 새록새록 하게 되어졌을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그리운 노래 즐감하세요. 채정안씨의 1집 앨범에 수록되어지게 됬던 노래이랍니다. 그럼 즐감해 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