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9. 27. 23:46

 

안녕하세요 스마일 뮤직이에요 오늘이 시간에는 피아노 치기 좋은 곡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겁니다. 저는 사실 피아노를 다루지 못하지요. 집에 있긴 다만 쉽게 되어지는것은 아니더군요. 독학으로는 한계가 있으니 다음에는 제대로 학원을 다녀서 배워봐야겠다라는 마음만 있네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멋있는 피아노 연주곡, 뉴에이지, OST등을 들어 보고 있으 면 나도 저렇게 멋있도록 쳐보게되면 참 멋있으실 건데 라고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들어서 살아가면서 악기를 하나쯤 다뤄본다라고 하는것은 참 멋있는 일이라고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특히 피아노 잘치시는 분들 보게되면 참 부럽더군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건반이 너무 많이 있고 다 그게 그거 같긴 한데 어찌 그리 잘치고 빨리 치시는지 늘 신기하더라고요. 오늘은 피아노로 연주하였을때 참 들어 보기 뛰어나고 예쁜 음악들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준비해본 음악들 방문자분들도 들어보시면 바로 연주해드리고 싶어지실 거에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준비해드린 피아노 치기 좋은 곡은 100곡 이상이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이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음악 하나만 꼽으셔서 반복 연습해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비교적 쉬운 음악들도 있지만 따라 해 보시기 어려운 음악들도 많이 있는것 같네요.

상단에는 감상하기에 좋은 아름다운로드 피아노 연주곡들인데 OST들도 있고,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피아노곡들도 있네요.

모두다 한번쯤은 들어보신 음악들이겠죠.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지금즉시 감상을 해보세요. 언제 들어도 참 감동적인 음악들이네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안내를 해보고있답니다. 감상 하시기에도 정말 좋은 음악들이기도한데요. 아마 누가들어도 좋아할 음악들이겠죠. 준비해드린 모음은 골라서 들어 보실수가 가능하니 동영상의 좌측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서 골라감상을 해 주신다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