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허니 뮤비 동영상

카테고리 없음|2022. 10. 26. 00:19

 

이번엔 박진영 허니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죠?? JYP의 대표가 아닌 가수 박진영씨로 이번엔 정보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이번 안내해볼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4집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곡인데요. 1998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곡인데요.

박진영 허니
박진영 허니

당시에는 정말 파격적인 노래였던것 같기도해요. 큰 보글머리 가발같은것을 백댄서까지 전부 쓰시고 무대에 서셨었었죠. 노래는 디스코풍의 노래지만 예전에는 보실수없었던 참신하였던 무대와 노래였었던것 같기도해요

박진영 허니
박진영 허니

이번엔 박진영 허니를 한번 뮤직영상로도 들어보시기 해보도록 준비해보았습니다. 뮤직영상에는 고소영씨가 출연을 하기도하셨었요. 정말 오래된 영상인데요.왜 그런지 현재 들어보아도 별로 촌스럽지 않은듯한 곡인것같습니다.

박진영 허니
박진영 허니

워낙에 음악에 열정이 대단하신분인 것이기도 하죠. 소개하는 이 노래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시고나서, 작사를 하시고나서 편곡까지 자신이 직접적으로하셨었던 노래에요. 워낙에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네요. 안무도 직접적으로 만드시는 경우가 엄청 많이 있으십니다.

위에는 그시절의 뮤직영상입니다. 이 노래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뮤직영상은 안봤던분들도 많을건데요. 소개한 노래 뮤직영상로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뮤직영상에 반가운 고소용씨도 출연하시고나서 박진영씨의 풋풋하던 시절 모습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앞부분에 음~~ 허니 하고있는 부분은 정선희씨가 피쳐링을 해주셨었다고하네요. 아래는 4k 고화질 라이브 동영상인데요. 춤도 소화하면서 LIVE로 노래까지 불러주시는데요. 마땅히 능력 대단하신듯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포스팅 신나게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비디오의 가져온 곳은 모두 유튜브인데요. 유튜브 비디오 재미나게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박진영 허니 간만에 들어보시는 노래지만 현재 들어보아도 별로 촌스럽지 않고감상 하시기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끝내고 다음시간에도 좋은 노래들을 안내를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