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c mp3 변환 쉽게하기

카테고리 없음|2022. 11. 7. 09:42

 

이번엔 음악감상과 관련있는 유틸리티를 하나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프로그램은 flac mp3 변환 쉽게 해보시는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 드릴까 하는데요. 이번시간에 설명해 드릴 프로그램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인스톨하고 이용해 보시기바래요. 요즘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고음질 화일을 빈번히 접하는데 스마트기기에 넣기에는 살짝 크기가 크죠

flac mp3

저도 간혹 이 방법으로 flac로 되어진 음원을 접하시게 되는데 음악화일이 50메가 전후로 되죠. 그렇지만 이러한 화일들은 mp3로 변환하게 되면 약 6메가정도로 줄어들게 되어집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한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어지고 있답니다. 이용방법들도 굉장히 굉장히 간단해서 많이들 이용하시고 나서 계실건데요.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도록 할 프로그램 다운 하고 인스톨 해보는 법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드려보겠습니다.

flac mp3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상단에보이는 사이트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실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의 정식 홈페이지랍니다. 이동한 후에는 downloadnow를 클릭 해주셔서 인스톨 화일을 받으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인스톨 화일이 있는 페이지는 별도로 있더군요.

 

👉flac mp3

 

flac mp3

이런 방법으로 페이지 이동을 하시게 되어졌을건데요. 위에 보시면 DownlaodNow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정말로 flac mp3 변환 해주시는 프로그램의 인스톨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되어 지죠. 인스톨화일을 다운받아보셨다면 그냥 실행해서 셋업을 하시면 됩니다. 인스톨 과정중에 이상한 프로그램이 동반 인스톨 되어지는지 확인하면서 하여야겠죠.

flac mp3

flac mp3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인스톨하실때에 필요치않은게 인스톨이 되어 지진 않는지 확인하면서 하시는것이 좋겠더라구요. 의도하지 않은 프로그램들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지는 경우가 있기도한데요. 이젠 인스톨을 전부 했으면 어렵지 않게 flac mp3 변환을 하실수가 있어요.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flac mp3

이러한 식으로 나오도록 되었을겁니다. 이 부분에서 먼저 아래의 OutputFolder를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바탕화면으로 선택을 해두시는게 편리하기도 합니다. 또한 flac mp3 변환할 화일을 Add버튼을 활용해서 추가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추가를 하신 후에 이젠 아래의 Convert 버튼을 활용해서 flac mp3 변환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쉽게 변환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도움이 되었길 희망해 보면서 이번에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