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 열정 독백 2곡듣기

카테고리 없음|2022. 11. 8. 12:32

 

반가워요^^ 이번엔 혜은이 열정 독백 노래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혜은이의 목소리가 너무 들어보시기 좋으네요^^ 연이은 타이틀곡과 같이 패션, 헤어스타일을 유행시키며 70~80년대를 풍미한 가수죠~

혜은이 열정
혜은이 열정

1978년에 태평양가요제 입상후 동남아지역에 화제를 몰고 다닌 원조한류스타이기도 하답니다. 1집부터 14집의 모든 대표 노래이 1위를 하기도 했는데요. 혜은이는 1975년에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뷰했는데요.소개해보는 이노래도 엄청 좋을듯한데 말이랍니다..^^

혜은이 열정
혜은이 열정

단발머리에 청아한 목소리와 예쁜 미소가 트레이드마크였죠.. 사진들을 보니 무척이나 예쁘네요^^ 참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있는 그녀는 1970년대 젊음의 아이콘으로 많은 히트를 얻었고 최초의 언니부대를 끌고 아니며 패션, 헤어스타일등의 유행을 창조한 스타입니다.

혜은이 열정
혜은이 열정

그러면 혜은이 열정 독백 대표곡 2곡 들어보도록 하죠~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춤추면서 노래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답니다~ 혜은이의 옛모습을 보실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기도해요~

안개속에서 나는 울었어 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이 세상 모든 빛은 꺼지고 멀리서 밀려드는 그리움~♬ 혜은이 열정 독백 곡듣기 해보며서 이번에도 신나는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