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여러분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카테고리 없음|2022. 11. 9. 10:12

 

어서오세요 오늘 뮤직엔진에선 음악 경연프로그램인 나는가수다의 레전드 노래중에 한노래인 임재범 여러분 다시보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마도 나는가수다 전 시즌중에서 전설로 꼽히지 않나 하게 되는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기존엔 윤복희씨의 노래 입니다. 윤복희씨의 오리지널 원곡 도 정말 정말 좋지만 임재범씨 버전도 정말 좋더라고요. 임재범씨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더더욱 진한 감동을 전해주시는거 같긴 한데요.

임재범 여러분

특히나 안내해보는 이노래의 매력중에 하나는 가사가 정말 아름답다는거에요. 마치 들어보고 있다 보면 치유이 되어주게 되는것만 같은 가사인데요.

임재범 여러분

임재범씨의 여러분이 히트하시면서 아마 노래방에서 소개해보는 이노래 많이들 불렀을거 같긴 한데요. 아주 어려운 노래죠^^; 그러면, 이번에 소개를 해본 나는가수다에 출연해서 불렀던 임재범 여러분 노래듣기 한번 다시 보실까요!?

이번에 소개를 해본 비디오의 출처는 유뷰브인데요. 비디오이 좌우 반전되서 가사는 보는 게 어렵네요ㅜㅠ

임재범 여러분

정말 동영상 다시 보셔도 뭉클하고 감동적인데요. 특히 클라이막스 부분에선 막 소름이 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