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노래모음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2023. 1. 9. 20:58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태연씨의 솔로곡을 준비해봤습니다. 본명이 김태연이네요. 저는 예명인줄 알았는데 본명이었죠^^ 태연 노래모음은 모두 15곡이 수록이 되어 있네요.

태연 노래모음

정말 인기있었던 대표 메인곡 노래모음들이에요. 정말 음색이 엄청나게좋으시죠. 한국의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랍니다. 2007년도에 정식적으로 대뷰를 했네요.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담당했는데요.

태연 노래모음

1989년생으로 만 27세가 되었습니다. 언제 그랬나 모르게 대뷰 10년이 다되어가는군요. 현재에도 일관적이신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워낙에 목소리도 좋으시고 노래 가창력도 좋다보니 솔로노래들도 많기도 합니다.

태연 노래모음

특히 연속극 OST에 참여를 하시고나서 불렀던 노래 곡들이 대부분 상당한 사랑을 했습니다. 현재 생각을 해보시면 연속극보다도 OST가 더 유명해지지 않았나 싶은데요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하는 걸까요.

준비해드린 연속듣기입니다.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으시다보니 노래제목도 영어로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댓글 대부분들이 외국인이더라구요^^ 이번에는 서정적인 발라드들 지금바로 전부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sg워너비 노래모음 히트곡38곡

방문자님들 sg워너비 좋아하시죠!? 저역시 너무너무 좋아하고 있는 한국 대표 3인조 R&B 그룹입니다. 저는 데뷔앨범부터 엄청나게 좋아했었던 그룹이에요. 2004년도에 정식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 되었죠. 이번에는 sg워너비 노래모음을 준비하였는데 대표곡 전부를 감상 해보실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1집 인기를 얻은 노래이었던 Timeless에 빠져서 하루에 몇십번씩 들어보시기도 했던거 같네요. 이후 2집, 3집 발표하시는 앨범마다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시며 음악차트 1위를 매번 차지하였었습니다. 2004년에 데뷰하여 지금까지도 왕성하게 공식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얼마 전에는 색다른 앨범을 발표하여 신곡을 들려주기도 하였어요. 지금 sg워너비의 구성원은 김용준씨, 김진호씨, 이석훈씨..

자세히 보기...

 

로이킴 home 노래듣기 10곡 노래모음

로이킴 home 노래듣기 10곡 노래모음을 포스팅 해보도록할까 하게 되는데요. 슈퍼스타 k4를 로이킴 때문에 꼭꼭 챙겨봤었었었죠~!! 목소리가 너무 좋기때문에 로이킴이 부르시는 노래마다 들어 보기 정말 좋았던 것같네요~ 로이킴의 본명은 김상우인데요~ 대한민국에서 초,중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갔네요. 조지타운 대학교를 휴학하고 슈퍼스타 K4에 참가해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으며 우승자가 되었는데요!!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에서 정준영과 같이 김광석의 를 불렀었는데 정말 많은 사랑을 얻었답니다~~ 저 또한 보시면서 로이킴 정준영 둘 다 너무 잘 불러서 소름 돋았던 기억이 있답니다~ 준결승전에서 부른 윤건의 는 생방송 미션노래들 중 유일하게 한국 음원 전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답니다~ 얼..

자세히 보기...

 

이미자 노래모음 흘러간명곡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즐거운 노래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주말을 맞이해 전부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한국의 엘제지의 여왕이라 할수 있는 분이십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지난 히트곡을 또 감상해볼수 있게 이미자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1950년대에서 1970년대 초반 가요계의 여제로 첫번째로 음반판매량 1000만장을 돌파한 여자 가수인것이기도하죠. 한국 음악역사에서 이분을 빼놓고는 이야기 할 수가 없어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저도 바로 간만에 이미자 노래모음을 감상하게 되는데 물론 너무나도 좋은데요!! 아마도 1970년대 사실상 소개해보는 이노래를 들어 봤던 분들이 더더욱 공감이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