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카테고리 없음|2020. 5. 5. 15:48

 

최근에 한동안 전염병 때문에 외출을 자제 했었는데요. 요즘에 다시 재미있는 영화들이 마구 개봉을 하고있는것 같네요.그래서 한번 나가볼까 싶기도 한데 오늘은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을 참고를 해보신다면 여러분들도 쉽게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바로 실시간으로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현재 어떤 영화가 상영을 하고있는지 그리고 몇시에 상영을 하는지, 남은 좌석은 몇좌석이나 되는지를 확인해볼수가 있어요. 아무래도 이런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가 정확합니다. 이렇게 검색하고 영화관 선택해주세요.

 

 

 

 

영화관을 선택해주시게 되었다면 전국의 극장을 선택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서울 지역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홍대입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홍대입구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여러분들이 보고 싶어하셨던 홍대입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테데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수가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예매도 할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정보 안내를 해볼게요. 영화를 관람하셨다면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주말에는 2시간 30분 무료로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홍대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어요. 아래 링크 이용하시면 쉽게 이용할수가 있을겁니다.

홍대입구 롯데시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