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2020. 5. 5. 18:50

 

날씨가 많이 풀린듯한데요. 외출활동을 마구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한동안은 코로x때문에 밖에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점점 숫자가 줄어들고 있어 다행인듯합니다. 오늘은 천호 cgv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볼겁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다 보니 천호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미리 어떤 영화가 몇시에 하는지 알아보신후에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시거나 예매하고 방문하는게 좋겠죠.

 

 

 

이러한 실시간 상영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데요. 다른곳에서 보시는것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시는게 가장 정확하고 빠릅니다. cgv로 검색을 해주시고 하단의 극장찾기를 눌러주세요.

 

 

 

극장찾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상단의 서울 지역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cgv천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cgv천호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 극장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보시면 총 6개의 스크린이 있고 좌석은 모두 1240석이라고 안내가 나오는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게 되면 바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실건데요. 상영시간 뿐만 아니라 마우스 올려보면 잔여 좌석도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위에는 주차장 이용정보 인데요. 영화를 관람하셨다면 사전할인 모니터를 이용해서 3시간 2000원으로 할인적용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천호 cgv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는데 바로 보실분들은 아래 링크 이용해보세요.

천호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