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환불 조건과 방법 고객센터

카테고리 없음|2023. 10. 7.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웨이브(WAVVE)에서 자동결제를 해지하고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OTT 서비스로, 가끔은 결제를 해제하거나 환불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를 위해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고객센터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환불 조건과 방법

환불 조건

  1. 환불 신청 기간: 자동결제 또는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2. 콘텐츠 시청 조건: 환불하려는 아이디로 1편 이상의 콘텐츠를 시청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조건 미준수 시 환불 불가: 위의 조건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웨이브 자동결제 환불 방법

  1.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웨이브'를 검색하고 '상담하기' 배너를 선택합니다.
  2. '결제취소 또는 환불' 배너를 선택합니다.
  3. '중복결제 취소/환불' 배너를 선택합니다.
  4.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자동결제 취소 환불 요청을 진행합니다.
  5. 요청 후 2~3일 내에 환급될 예정입니다.
  6. 카카오톡 사용이 어려운 경우, 웨이브 고객센터 나 1599-3790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7. 유선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웨이브 고객센터

특이사항

  1. 웨이브 멤버십 변경을 위해 해지하면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2. 해지 시 웨이브 코인으로 환급되며, 돈 환급 시 10% 수수료 공제가 있습니다.
  3.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 환불 관련 기사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환불 관련 기사

웨이브 고객센터 바로가기

웨이브 환불 관련 기사 자세하게 알아보기

 

결론

이렇게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와 환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환불 신청 기간과 조건을 잘 따르면 원활한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을 원할 때에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이나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자동결제 해지 방법도 카카오톡과 어플을 통한 간편한 절차로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 고객센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