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몬 애원 슬픈트로트 듣기

카테고리 없음|2020. 11. 19. 19:14

 

트로트 매니아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정말 애절하고 슬프 노래 한곡을 내용을 설명 해보도로록 할께요.저역시 소개해보는 이가요들을 현재에 듣게 도었습니다. 근래에 보약같은 친구라고 하는 곡으로 많으신 히트를 얻오 이는 뮤지션분이시군요.

 

 

저 역시 사실 보약같은 친구 가요들을 듣기 위해 검색을 하게 되었다가 진시몬 애원 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듣게 되었습니다.대단히 애절하고 슬프더라구요. 남자 심수봉이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거든요.대단히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를 가지셨어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듣기를 해주시게되면엄청굉장히좋을거에요. 가사랑 같이 들어 보실수가있도록 준비를 했어요. 노래방에서 불러주면엄청 분위기있고 멋있으실것 같은 노래랍니다.

 

 

요즘에 다시 진시몬 애원 노래가 큰 사랑을 얻고 있죠. 이곡은 2000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랍니다 잘 모르는 분들은 근래에 발표하신 노래구나 라고 생각을 하실수도 있긴 하지만, 16년이나 흘러간 노래네요. LIVE로 가장 우선 듣기해보시기 바랍니다.

 

 

Youtube에서 검색을 해온 노래듣기 이에요. 슬픈 트로트 사이에서 최고인듯 합니다. 애절하고 가슴을 후벼파는듯한 슬픔이 전해집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 연습하고 싶은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렇다보니 노래방 반주 동영상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노래 들어보고 상단에 준비를 해본 진시몬 애원 반주 비디오으로 노래 따라서 불러보면서 연습해보시기바랍니다. 감정이 많이 실려야 하는 노래랍니다. 연습 많이 해주셔야 겠죠^^ 이번엔 슬프 노래 한곡을 소개해보았어요. 요즘 계절과 참 잘어울리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