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만 뽑았어요

카테고리 없음|2020. 11. 28. 11:26

 

이번에도 어김없이그렇게운 노래를가지고 와보았는데요.이번 시간에는 1970년대 한다면 생각이 나는 여성싱어이신혜은이씨의 대표 대표곡들을 포스팅해볼게요.혜은이씨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통해서정식 음악계에 데뷰를 하셨네요.가장우선 혜은이 노래모음을 감상에 앞서 간편하게정보 안내를 가장우선 해볼게요.

 

 

1집 대뷰앨범이 입소문을 통하여 유명하게 알려지게되며 엄청난 사랑을 받으셨는데요.이후 1977년도에 발표하였던 2집 앨범인 '진정한진정한좋아해'가연이허 히트하게 되어지면서 한국 탑가수반열에 올라 서게 되었네요.

 

 

목소리도 무척이나 아름다우시기로하죠!?그때 당시에는 패션의 아이콘인것이기도 했습니다.

 

 

3집 앨범의 '당신만을 사랑해'까지 히트하게되어지면서 방송 3사의 1위를 전부 차지하고, 10대 가수상,가수왕, 최고인기가수상등을 거머쥐게 되었는데요.정말 7080 대표 여성가수라 할수 있겠는데요.이번엔 혜은이 노래모음 40분 연속감상을가지고와보았어요.

 

 

위에 준비를 해본 Youtube 동영상으로 대표곡들이 전부모아져있는 혜은이 노래모음을 전부 감상을해보실수 있죠.저도 참 간만에 혜은이씨의 가요를 감상해보네요.언제 들어봐도 너무 좋은 곡들!!방문자분들도 간만에 70년대 80년대 혜은이씨의노래를 대부분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